본문 바로가기

행복情美笑 (아나바다)

봉화솔향로타리에서 행복정미소로 물품을 기증해 주셨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경북) 12지역(봉화) 봉화솔향로타리클럽(회장:김성향)에서는 2015318() 지역사회의 소외이웃을 위해 쌀 60kg과 의류, 화장지, 식료품등 가정에 필요한 생필품을 ()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가 운영하는 행복情美笑에 기증하였다.

봉화솔향로타리는 초아의 봉사이념아래 꾸준한 사랑의 물품기부활동(, 의류, 도서 등)과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특히, 김성향 회장은 물품기증을 통하여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사랑 나눔을 통해 소외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소외계층과의 화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함은 물론 지속적인 물품 수집을 통해 정기적으로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날 행복情美笑를 통해 기증된 쌀과 물품은 지역 관내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지원 될 예정이며, 그동안 행복情美笑에서는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지원한 물품을 독거노인, 장애인, 조손가정, 다문화 가정, 소년소녀 가정등 쌀과 물품이 필요한 가정에 무상으로 지원하였다.

앞으로도 ()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권석갑)에서 운영중인 행복情美笑에서는 물품 나눔활동을 통하여 자원봉사의 다양성을 알리고 일반인들의 나눔 봉사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나눔을 이웃과 함께 실천하는 살기 좋은 복지사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