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김병남)에서는 629일에찾아라! 봉화군 행복마을 4로 선정된 봉성면 봉양12리 원둔마을를 중심으로 관내 39개 주민ㆍ사회단체 자원봉사자 350명이 참여한 가운데 분야별 재능나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봉성면찾아라! 봉화군 행복마을 4()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 주관, 봉화군의 후원으로 시민사회단체 원봉사자의 재능을 활용, 관내 오지마을을 선정하여 행복마을 만들기 프로젝트를 실시함으로써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행복마을로 변화시키는 종합자원봉사 활동입니다. 

 

       분야별 재능나눔 봉사활동으로는 주민 생활서비스 지원(이·미용, 의료지원, 장숮사진 촬영, 재가 등)과 주거환경 개선(도배, 장판, 방충망설치, 벽화그리기 등) 음식제공 서비스(자장면봉사, 국밥 등)로 낙후된 오지마을이 진정한 행복마을로 거듭났습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김병남 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님께서는 더운 날씨에도 지역의 재능 나눔활동에 참여해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에게 노고와 감사를 표하며"주민·사회단체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문제 해결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봉화를 만드는데 있어서 견인차 역할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셨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